본문 바로가기

어젯밤이야기

지폐받는꿈, 돈받는꿈 해몽 알아볼까요?

수많은 꿈해몽 중에는 돈이 생기는 꿈풀이들이 많습니다. 그렇다면 지폐받는꿈이나 진짜 돈받는꿈을 꿨다면 그 꿈해몽은 어떨지 너무 궁금해집니다.

우리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게 돈입니다. 돈을 벌기위해 우리는 자존심 상하는 일이 있어도 참고 살아가는게 일상일지도 모릅니다.  그러다보니 어디서 돈다발이라도 떨어졌음 하는 상상을 가끔씩 해봅니다. 자다깼는데 지폐받는꿈이나 돈받는꿈을 꿨다면 궁금해질것입니다. 정말 돈이 생기는 꿈해몽인지 아닌지가 말입니다. 여러가지 돈받는꿈의 상황에 따른 꿈해몽을 알아보겠습니다.



1. 지폐받는꿈
돈에는 동전과 지폐가 있습니다. 만약 지폐를 받는 꿈을 꿨다면 길몽에 해당합니다.
직접적인 돈이라기보다는 돈이 생길수 있는 일들 즉, 승진이나 취직등의 좋은 일들이 있을 꿈인것입니다.
만약에 빳빳한 새 지폐를 받는다면 더 할나위없이 좋은 꿈이랍니다.

 


2. 돈봉투 받는꿈
지폐가 들어있는 돈봉투를 받는꿈을 꾸셨다면 횡재수가 있을 꿈이랍니다. 생각지도 못했던 돈이 생기는 대박꿈이랍니다. 취직같은 돈이 생기는 일들이 있을수 있을것입니다. 


3. 할아버지, 할머니가 돈 주는 꿈
할아버지, 할머니는 곧 조상님을 의미합니다. 우리 흔히 조상님이 돌봤다라는 말이 있듯이 조상님이 돌봐야 일어날수있는 일이 생길수 있는 길몽에 해당합니다.
머지않아 돈생기는 좋은 일이 생길것입니다.

 


4. 부모님이 돈 주는 꿈
부모님또한 조상님에 해당하니 이꿈 또한 대박꿈입니다. 희망하는 일들이 잘될 꿈입니다.
시험합격이나 취업 또는 결혼등 좋은 일들이 생기는 길몽입니다.
 


5. 지폐가 내게로 날아오는 꿈
정말 꿈같은 이야기입니다. 그리고 이런일이 현실이 일어나길 정말 꿈꿔봅니다. 이처럼 이꿈은 좋은 일이 생길 길몽에 해당합니다.

 


6. 돈다발을 받는 꿈
돈을 다발로 받다니 이처럼 좋은 꿈이 또 있을까요?! 정말 대박꿈입니다. 하고자 하는 모든일들이 술술 풀리는 그런 대박꿈입니다. 
사업을 한다면 정말 대박이 나는 그런 꿈에 해당합니다.

 



7. 돈 갚는 꿈
꿈에서 돈을 갚는다는 것은 현실의 걱정과 근심이 해소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8. 돈을 만지는 꿈
돈을 세고있거나 만지는 꿈은  현실에서 돈으로 인해 어려움을 겪을수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9. 돈 빼앗기는 꿈
돈 빼앗기는 꿈은 대인관계에 문제가 생길수 있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가까운 사람들과 다툼이 있거나 시비가 붙을수있으니 사소한 일에 너무 민감하게 반응하기 보다는 너그러운 마음으로 대처해보시기 바랍니다.

 



10. 동전 받는 꿈
동전은 지폐와 달리 현실성이 좀 강한 꿈이라고 할수 있습니다.
꿈에서 동전은 사실 귀찮거나 성가신 일거리가 생기는걸 의미합니다. 일반적인 돈꿈과는 달리 동전받는 꿈은 걱정거리나 고민거리가 있을수 있다는 꿈해몽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