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대 연애 톡톡

바쁜 남자친구 때문에 외로움을 느낀다면...

이번 주제는 바쁜 남자친구 때문에 혼자 외로워하며 힘들어하는 여자분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글 입니다.

솔로로 지쳤있다가 남자친구가 생기면 더이상 외롭지 않을거라 생각합니다. 그러나 남자친구가 생겼다는 기쁨도 잠시 바쁜 남자친구 때문에 솔로때보다 더 외로움을 느낀다면 이처럼 안타까운 상황도 없을 것입니다.


취업하기가 하늘의 별따기 만큼이나 힘든 요즘입니다. 그 힘든 취업의 관문을 뚫고 입사해서 직장생활하랴, 대인관계 유지하랴, 게다가 자기 계발까지 ... 몸이 하나인게 원망스러울 만큼 바쁜 남자친구.
그의 바쁜 일상을 이해할수 밖에 없음에도 그런 바쁜 일과탓에 연락마저도 잘 되지 않는다면 보통 고민은 아닐것입니다.

 
바쁜 남자친구 때문에 힘들어하는 여성분들이 있다면 먼저 점검해봐야 할 점이 있습니다.
정말 남자친구가 바빠서 제대로 연락도 안되는 건지 아니면 바쁜척을 하느라 연락도 만남도 힘든건지를 알아봐야 할것 같습니다. 솔직히 아무리 바쁜 사람일지라도 화장실 쯤은 가겠죠. 그런 짬을 이용해 얼마든지 연락정도는 할수도 있을 것이라 생각합니다.  일과중에 잠시도 여자친구를 생각하지 않는 남자라면...음...고민한번해봐야 할듯합니다. 계속 만남을 유지해야 할지 말지를 말예요.

 


물론 원래 성격 자체가 어떤 일에 집중하다보면 그 어떤 다른 것에는 일절 신경못쓰는 스타일도 있을수 있습니다.  오직 하나에만 집중하는 스타일.  아무래도 남자친구 성향 자체가 그렇다면 아무래도 여자 입장에서 많은 이해가 필요할것입니다.

 


어찌 저찌 바쁜 일과들을 보내다가 주말만큼은 바쁜 남자친구와 데이트를 하려하겠죠. 그런데 주말마저 시간내기가 힘들다거나 연락마저 잘 안되거나 한다면 정말 힘들일이 아닐수 없을 것입니다. 자신의 관심사나 친구들과 주말을 보내느라 바쁘다면 말이죠.


이런 상황이라면 솔직한 대화가 가장 현명한 대처 방법이 될것 같습니다.  서로 좋아하는 사람끼리 좀 더 많은 시간을 같이 보내고 싶은데 잘 안되고 있어서 속상하고 서운하다는 것을 꼭 표현해보시기 바랍니다.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바쁜 일과중에도 문뜩 문뜩 '그 사람은 지금 무엇을 하고 있을까?'하고 생각하기 마련일것입니다. 그렇기에 수시로 서로의 안부를 묻거나 하면서 서로를 알아가고 사랑도 두터워지는 법이잖아요. 연락도 잘안되고 데이트 하기도 힘들다면 누구든 고민이 쌓여갈 것이라 생각합니다.


바쁜 남자친구때문에 힘든것은 분명 남친에게서 사랑받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없어서 일것입니다.
사랑하는 사이라면 누구든 그 상대방이 일상생활에서 항상 우선순위가 되야 할것입니다. 남자가 여자친구에게 자기의 우선순위가 여친임을 보여주지 못한다면 여자친구는 외로워지기 마련일것입니다.
그렇게 시간이 흐르다 보면 짧은 만남의 시간에도 잦은 말다툼이 생기게 되고 점점 둘사이가 안좋아질수 있을것입니다. 


이럴때 가장 좋은 방법은 역시 대화입니다. 솔직한 둘만의 대화의 시간을 자주 만들지 않으면 안됩니다. 
서로의 바쁜 일상을 이해하고 그 일상속에서 어떻게 둘만의 시간을 만들수 있는가를 정말 진솔하게 대화로 풀어가야 합니다. 

연락이 잘 안되는 시간이나 상황등에 대해서 서로가 구체적으로 알수 있다면 서로의 일상을 더욱 잘 이해할 수있을테니까 말입니다.  그래야 둘 사이가 더욱 돈독해질수 있을테니까요.


바쁜 남자친구 때문에 스트레스 받고 외로워하지 않았으면 좋겠고 둘만의 예쁜 사랑 잘 만들어 가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