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대 연애 톡톡

남자가 사랑받는다고 느낄때 언제일까?




남자가 사랑받는다고 느낄때가 언제인지 궁금하죠? 




어떤 사람이든 사랑을 주는 만큼 받고 싶은게 인지 상정일것입니다. 그리고 사랑을 받으면서 느끼는 기쁨 못지않게 사랑을 베풀면서 더 큰 기쁨을 느끼기도 합니다. 





여자들의 경우 남자가 애정표현에 서툴거나 잘 하지 않으면 자신은 남자에게 사랑을 받지 못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기에 남자는 여자에게 사랑한다는 표현을 자주 하거나 작은 선물 혹은 이벤트등으로 표현을 해야 여자들로 부터 사랑을 받을 것입니다.




여자들은 남자들에 비해 사랑의 표현을 잘 하는 편입니다. 그렇다해도 남자가 사랑받는다고 느낄때를 제대로 알고 있다면 더 좋겠죠?





남자가 여자에게 사랑받는다고 느낄때는 생각보다 사소한 부분들에 있습니다. 사실 남자들은 자기의 여자친구에게 매우 헌신적인 편입니다. 데이트전에 여자친구와 갈 만한 장소나 맛집 등 또는 재밌어할 만한 꺼리를 찾는데 온 신경을 집중합니다. 그리고 데이트후에 여자친구를 집까지 바래다 줘야 직성이 풀리는게 남자이기도 합니다. 이런 남자의 마음을 내 여자친구가 알아주고 표현해준다면 그 순간이 남자가 사랑받는다고 느낄때 인것입니다.






남자친구의 반복되는 친절에 여자가 무뎌지기보다는 자신을 위해 헌신적인 행동에 항상 고마움을 느낀다고 표현해보세요. 그것도 눈을 지그시 쳐다보면서 말입니다. 그 순간 남자는 심쿵할것이고 바로 이때가 남자가 사랑을 받는다고 느낄때인것입니다.







다시한번 강조하지만 남자친구의 친절에 무뎌지지 않도록 해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여자입장에서 남자친구의 호의가 고마운건 알면서도 의외로 그 표현에 인색한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남자라는 짐승들은 자신이 직접 표현을 안하더라도 여자가 그 마음을 알아줬으면 합니다. 반대로 여자가 표현에 서툴면 은근 서운해 하는 단순한 동물이랍니다.






여자분들은 사소하더라도 '자기야 고마워~'하는 한마디 하는걸 잊지마시기 바랍니다. 그런 말한마디가 남자가 사랑받는다고 느낄때이니까 말입니다. 




여자에게 남자가 사랑받는다고 느낄때 중에서 최고는 누군가로부터 인정을 받을때입니다. 특히나 자신이 사랑하는 여자친구로부터 인정을 받는다고 느낀다면 그 기쁨은 배가 된답니다. 이런 인정과 칭찬은 여자에게 헌신적인 남자로 만드는 최고의 방법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