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대 연애 톡톡

전남친 연락 한번 해볼까 말까?

 

남친과 헤어지고 힘드시죠? 그러다 보면 전남친 연락 한번 해볼까 말까 하고 고민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어떤 이유에서였던지 간에 사랑하던 남친과 헤어진뒤라면 일도 손에 잘 안잡히고 심란함으로 많이 힘들실거예요. 특히 시도 때도 없이 떠오르는 그 사람 생각에 더 힘들지도 모릅니다. 그런 시간속에서 전남친 연락 한번 해볼까하는 생각이 하루에도 여러번 떠오를 수도 있을거예요. 만약에 그렇다면 심호흡 한번 하고 다시 한번 진지하게 생각해보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자칫 남친 목소리라도 듣고싶다는 생각에 전화번호를 눌렀다가 쓰나미 같은 후회의 파도에 휩쓸릴지도 모르니까요. 전남친 연락을 하게 되는 경우라면 아무래도 친구들과 술한잔 하고 나서 혼자있을 시간일것입니다. 아무래도 새벽일 가능성이 크죠. 술기운에 전화하고 아침에 정신을 차리고 나면 어떤 상황일지 영화의 한장면처럼 선명한 그림이 그려질거예요 정말 후회의 파도 아니 쓰나미에 휩쓸려 사라져 버렸으면 하실겁니다.

 


너무 힘들고 힘들어서 전남친 연락이 너무너무 하고 싶다면 지금의 상황을 상상해보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힘들땐 친구와 함께 시간을 보내거나 잡생각이 안나는 일에 집중해보시길 바래요. 말처럼 쉽지는 않겠지만 말예요.

 


이별하고 마음 편한 사람은 세상 어디에도 없을 거예요. 더욱이 이별한 지금의 상황을 받아들이기가 더욱 힘들겁니다. 힘들겠지만 이별한 상황자체를 빨리 받아들이는게 중요할것입니다.

 


사람으로 받은 상처는 사람으로 치유해야 하는 법입니다. 그럴려면 지금의 상황을 받아들여야할테고 그래야 더욱 멋진 사람과 더욱 아름다운 사랑을 할 준비가 될테니까요. 무엇보다 당신을 아끼고 사랑해야 합니다. 그래야 당신을 소중히 여기는 사람을 만날수 있을거예요.

 


전남친 연락을 기다리거나 또는 해볼까 하기 보다는 자신을 가꾸는데  집중해보기를 추천드려요. 가장 좋은 것은 평소와는 전혀 다른 스타일의 나를 만들어보는거예요. 헤어스타일, 화장, 옷입는 스타일등 말예요.
이처럼 새로운 나를 가꾸는 나날들이 계속된다면 전남친과는 비교도 안되는 멋진 사람들 만날 확률이 높아질것입니다. 앞으로 더욱 멋진 사랑하기를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