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대 연애 톡톡

남자친구가 힘들어할때 기운 좀 팍팍 살려주자구요~!!

 

남자친구가 사회생활하다 힘들어할때가 있을 거예요. 회사생활 또는 인간 문제 때문일 수도 있을겁니다. 이럴때 여자친구로써 남자친구에게 어떻게 해주면 좋을까요?

 


남자가 힘들때 정말 기대고 싶고 위로 받고 싶은 사람은 바로 여자친구랍니다. 여자친구가 안아주고 이야기 들어주고 스담스담해주면 남자친구의 스트레스는 한방에 날라가 버릴거예요.

 


특히나 남자친구가 힘들때 만큼은 자신보다는 남자친구를 한번 더 생각해주세요. 다시말하면 자기에게만 맞춰달라고 하지 말아 달라는 거예요. 그러다 보면 자칫 싸움이 될 수도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힘들때 너무 자기 입장을 내세우다보면 남자는 엄청 서운한 감정을 느낄수 있습니다.

 


남자친구가 너무 바빠서 주중에 데이트 할 시간을 못내거나 하면 짜증보다는 이해를 좀더 해주기 바래요. 남자 입장에서는 사회생활에서 쌓이는 스트레스도 많은데 여자친구마저 자신에게 짜증을 내면 여러모로 더 힘들수도 있을거예요. 주말에 즐겁게 데이트 하면서 상황을 봐서 주중의 힘들었던 속마음도 나누고 서로 토닥토닥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남자친구가 힘들어할때 지쳐있을때는 남자친구가 원하는 데로 해주면서 데이트 하는 것도 중요할것예요. 혹시 자취를 한다면 남자친구에게 서프라이즈 이벤트라도 한번 해주면 정말 좋아할겁니다.

 


남자들 중에는 힘들때 사람들과 같이 있기 보다는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어하는 스타일들이 있습니다. 만약 그렇다면 혼자만의 동굴에 들어가 마음을 추스릴수있는 시간을 충분히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그렇게 동굴속에 있다가 나오면 내가 언제 그랬냐는 듯이 예전의 활기를 되찾은 남자친구를 볼수 있을거예요. 남자친구가 이런 스타일이라고해서 너무 서운하게 생각하지 마시고 이해를 부탁드립니다.

 


남자친구가 힘들어할때 그런 남자친구를 바라보는 여자 입장이 쉽진않겠지만 이럴때일수록 여자친구가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 자신이 힘들어할때는 남자친구가 더욱 더 든든하게 옆을 지키고 있을테니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