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대 연애 톡톡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나타나는 행동




밤사이 100여년만의 기록적인 폭염도 그 기세가 누그러지는 듯합니다. 그러나 이 폭염보다도 더 뜨거운 것이 있습니다. 그것은 아마도 젊은날의 사랑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올 여름 처럼 뜨거운 사랑을 불태울 사람이 없는 솔로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오늘은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하는 행동들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솔로이신 분들은 잘 참고하셔서 올 가을에는 예쁜 사랑했으면 좋겠습니다.



첫번째, 평소와 다른 행동을 한다.


평상시 밝고 편안한 성격이던 남자가 이상하게 당신과 둘이 있을땐 행동에 변화가 있을수 있습니다. 평소와 달리 잦은 실수를 한다거나 눈을 잘 못마주치는 것 같다거나 말입니다. 보통 남자들이 여자에게 호감이 생기면 그 여자 앞에서 쉽게 긴장을 하게 됩니다. 그러다 보니 평소와 다른 행동들이 돌발적으로 나오는 것입니다.





두번째, 당신에게 질문이 많아졌다.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는 그 여자의 관심을 끌고 싶어서 이것저것을 물어봅니다. 최대한 상대방이 눈치 못채게하고 싶고, 부담느끼게 하고 싶지 않아서 별 대수롭지 않을 것을 자꾸만 물어보기도 합니다. 어떻게든 당신에게 말을 걸으려고 노력하는 듯 하다면 의심해보세요.






세번째, 그남자와 우연히 마주치는 일이 많다. 


우연이라고 하기엔 너무 자주 마주친다면 한번 의심해보시기 바랍니다. 스토거까지는 아니더라도 자기가 관심있는 사람이 생기면 그 사람의 일정한 생활 패턴을 알게됩니다. 그리곤 그 사람의 주변을 서성이게 됩니다. 한번이라도 더 보고 싶어서 말입니다. 당신이 자주 가는 곳에서 그 남자를 자주 만난다면 분명 그 사람이 당신을 보기 위해서 기다렸을 가능성이 매우 높습니다.






네번째, 평소와 달리 부쩍 나를 챙긴다.


주변에 아랑곳 않고 사소한것들을 챙기는것 같다면 의심해보세요.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에는 자신도 모르게 그 여자를 보호하고 또 작은것 부터 큰것까지 챙겨주고 싶어 합니다. 단둘이 있던 아니면 다른 사람들이 있던 그것은 남자에게 중요치 않습니다.






다섯번째, 그 사람과 눈이 자주 마주친다.

누구든 자기가 좋아하는 사람이 생기면 자연스럽게 그 사람의 눈을 바라보게 됩니다. 우연히 호감가는 사람과 눈이 마주치면 자신도 모르게 눈을 재빨리 피하게 됩니다. 자신이 상대방에게 호감을 갖고있다는 것을 들킨것 같아서 말입니다.






지금까지 남자가 여자에게 호감있을때 나타나는 행동들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남녀 누구나 자기가 호감가는 사람이 생기면 온통 신경이 그 사람에게 집중되게 됩니다. 그러다 보면 평소와 다른 행동도 눈에 띄게 늘어날것이고 또 그 사람의 눈은 거짓말을 못하고 당신에게 관심이 있다고 말하고 있을 것입니다. 더운 여름 건강관리 잘하시고 좋은 인연이 생기길 바라겠습니다.